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자주하는질문

고객님들께서 자주 궁금해하시는 질문에 대한 답변을 확인하세요.

사이트이용
온라인 보험가입 진행 중 문제가 발생한 경우 어떻게 하나요?

온라인보험가입 중 문제가 발생하면,

온라인보험 사이트 내 문의/답변 게시판에 문의글을 작성해주세요.

 

보험금신청
보험금 신청시, 필요 서류는 무엇이며, 접수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보험금 청구관련 상세내역은 당사 홈페이지>고객광장>사고보험금청구>보험금 청구시 구비서류 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.

보험가입 시기에 따라 구비서류 및 지급내용이 달라질 수 있으므로 보험금 청구 전 엔젤컨택센터(1577-1004, 1800-1004 / 평일 09:00~18:00)를 통해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보험금신청
다른 회사에서 가입한 보험과 중복보장이 가능한가요?

실손보장상품을 제외한 경우 타사 가입여부와 관계없이 약관 보장내용에 따라 지급하여 드립니다.

 

실손의료보험의 경우 , 의료비 실비를 보장하는 타사의 상품에 복수로 가입하신 경우 보험약관에 따라 비례보상 원칙을 적용하여 보험계약별로 보험금을 분담하여 지급할수 있습니다.

※ 타 보험사에 가입되어 있는 실손보험계약은 생명.손해보험협회를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.

 

좀 더 자세한 안내가 필요하실 경우,

엔젤컨택센터(1577-1004, 1800-1004 / 평일 09:00~18:00)를 통해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보험가입
온라인으로 가입하는 상품의 보험료가 다른 보험에 비해 저렴한 이유는 무엇인가요?

온라인전용 보험상품은 설계사를 거치지 않고 고객님께서 직접 가입해 주시기 때문에,

판매 수수료 및 관리 비용 등 절감된 부분이 보험료에 반영되어서 더 저렴합니다.

기타
보험료 카드납부가 가능한가요?

네 보험료를 카드로 납부하실 수 있습니다.

단, 가맹점 특별약정[보장성보험에 한함] 체결된 카드사인 [현대, 삼성, 신한, 비씨, 우리]에 한해 보장성보험만 카드납부가 가능합니다. 저축성보험은 카드납부 불가입니다.

 

좀 더 자세한 안내가 필요하실 경우,

엔젤컨택센터(1577-1004, 1800-1004 / 평일 09:00~18:00)를 통해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.